The 정보이용료현금화 Diaries

Wiki Article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에게 정보이용료를 결제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저희 가능티켓은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 도 모두 해결이 가능하며, 고객님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요금이 미납 된 휴대폰이라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어서 정상적인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 요금을 미납하지 않게 납부를 성실히 하는 게 좋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소액결제정책미납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소액결제는 전화번호와 주민번호(생년월일)를 입력하고 도착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는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 신용결제로 온라인상의 쇼핑몰 결제, 교통어플의 충전, 이모티콘 구입 등 폭 넓은 결제가 가능합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Report this wiki page